노래하는 사토시 내가 제일 좋아해,,정말 좋아해



와풍이 잘어울리는 남자...오노..사토시



빨간옷 너무 잘어울려 진짜,,치명적이야



니노가 사토시 손으로 콕콕 찌르니까 사토시가 나아?

하면서 방긋웃고 손흔들어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헤 안녕~하고 인사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바로 당신!



팬서비스 낭낭한게 영락없는 아이돌



무대에 있을때 몇배는 빛나는 사람



짝짝짝 박수치는거 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벚꽃퉤퉤



하항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



세계최고흥펀 오오미야합시다



아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ㅣㅁ모 왕 리스펙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