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짤이 모바일로 안나올 경우에는

돌핀 브라우저를 설치해주세요

 

 


-


(1) 부루존 치에미의 원조 콩트 캐리어 우먼 ver.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에미 사실 처음 봤는데 넘 걸크다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말하는거 하나하나받고 35억 5천만 남자있으니

전남친 미련갖지말고 새껌 씹으라는것도 넘나 사이다bbbb

크으 치에미상 넘 좋아서 치에미상꺼도 달았다ㅠㅠㅠㅠㅠㅠ




-


(2) 니노의 콩트 나이스가이 ver.


나이스가이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카즈나맄ㅋㅋㅋㅋㅋㅋ

너모 부끄러워해서 귀엽기도 하고 조금 팍(?)해줬으면 하고

하튼 넘 귀여웠닼ㅋㅋㅋㅋㅋ그리고 마지막에 키메포즈

치에미가 하니까 자기들도 하자는데 비텈ㅋㅋ스윗ㅋㅋㅋ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당황해서 ㅂ..부루존 카즈나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