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짤이 모바일로 안나올 경우에는

돌핀 브라우저를 설치해주세요

 

 


-


(1) 딸기 데스매치 2017 부분 편집


딸기 데스매치 어제 사토시 좋아하는 스위츠 먹어서

리액션은 물론이고 귀여움 진짜 뿜뿜이었다ㅠㅠㅠㅠ

흑 그래서 도저히 영상으로 안 남길수가 없었고

버저 누르는 십덕한 부분부터 오오미야 궁합도 최고였구

흑 진짜 아라시 넘 십덕왕이고 내 담당님 특히 왕십덕




-


(2) 사토시의 만들어보자 부분 편집


카토 료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케미터졐ㅋㅋㅋㅋㅋㅋ당황스러울정도로 케미좋구...

아니 초콜렛 만들면서 꽁냥거리는것도 귀여웠는데

막 쥬니 전에 반 전체에게 초콜렛 받았대.ㅡ^ㅡ

굉장하지 않아? 이런 표정도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하아ㅠㅠㅠㅠㅠㅠ이번 시야가레 정말 나를 위한것..